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학교운영 위원회

글읽기

제목
[일반] 돌봄교실 추첨관련 건의사항
이름
반시열
작성일
2019-01-30


학교민원 올리는 곳이 없어서 이곳에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4학년 학부모이자 2019년 신입생 학부모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돌봄교실 추첨관련해서 건의사항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저희 맞벌이 2자녀 가족입니다.

순의는 3순위로 106명중 84명 추첨으로 22명은 돌봄교실을 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둘다 맞벌이 15년 이상 직장생활을 했는데 순위 선정을 할때

아르바이트, 1년이내 맞벌이 직장인들과 똑같은 점수로 순위로 결정한다면 형평성에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건의사항은 맞벌이 기준을 점수로 구분하여 아르바이트, 5년이내, 10년 이내, 15년 이상 등 구분하여

점수를 다르게 해서 차등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금전 학교 교무실에 전화해서 건의를 했었는데 지금 시점엔 너무 늦어 반영되기 어렵다고 하는데 서류 접수

기간은 늘리고 이런건 반영 안해주시면 형평성에 또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추첨에 반영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희 가족은 돌봄교실이 안되면 3월부터 대책이 없고 한사람은 직장을 그만둘 상황까지 생각해야 합니

다.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옥길버들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돌봄교실 추첨관련 건의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19년도 돌봄 추첨 외동자녀 무조건탈락이 과연 형평성에 맞다생각합니까?
/ 윤보라
맞벌이 돌봄을 신청한 아들 하나 있는 외동엄마 407동 거주하고있는 주민입니다. 저희아들은 올해 2학년이 되며 , 맞벌이로 돌봄을 신청해둔 상태입니다. 어제 학교에서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신청서류154명 다자녀 우선으로 3자녀 무조건 돌봄 참여 , 2자녀들 105명 끼리 추첨 외동 22명은 추첨기회도없이 탈락이라고 문자..
이전글
학부모 의견서 양식
/ 정수연
학부모 의견 수렴 절차1. 학교홈페이지 - [열린학교] - [학교운영위원회]에등록된 심의안건 게시일로부터 5일이내2. 학교홈페이지 - [학부모 의견] - [학교운영 위원회]에 지정된 양식의 의견서(아래 첨부)등록 혹은 교무실(08:40~16:40)로 서면 제출 3. 의견서 내용 중 주소에 동호수 기재 금지 (도로명번호 예 -양지로23..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