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입찰공고

글읽기

제목
[일반] 2019년 7-8월분 옥길버들초등학교 공산품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이름
안영
작성일
2019-06-17


2019학년도 7-8월분 급식물품(공산품)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건명 : 2019년 7-8월분 옥길버들초등학교 공산품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2. 공고기간: 2019.06.17(월) 15:00~ 06.24(월) 15:00
3. 개찰일 및 장소 : 2019.06.24.(월) 16:00 입찰집행관PC
4. 공고방법 : eaT학교급식전잔조달시스템
5. 입찰공고번호 : E190617-002012-0호
6. 기타 문의사항 : 교육행정실(070-7013-9203)로 문의 바랍니다.

옥길버들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9년 7-8월분 옥길버들초등학교 공산품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소액소의 견적요청 공고문.pdf (124.72KB)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0학년도 옥길버들초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 김혜정
1. 건명 :ㅣ 2020학년도 옥길벋르초 급식용 우유 구매2. 공고번호 : 20200317406-003. 기초금액 : 430원/개당4. 추정소요량 : 115,340원5. 견적서 제출기간 : 2020.3.11 10:00~ 3.19 10:006. 개찰일시 : 2020.3.19 11:00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이전글
2019학년도 우유급식 납품업체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 안영
2019학년도 옥길버들초등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소액수의 견적입찰 재공고를 게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2019학년도 옥길버들초등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소액수의 견적 제출2. 입찰방법 : 소액수의 견적 제출(총액)3. 규격서 및 가격서 접수 : 2019.3.11.(월) 16:00 ~ 2019.3.18.(금) 10:00(월)4. 개 찰..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